|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 회사상품을 담보로 불매운동 하겠다……….. 4 | 아쉽다 | 2009-12-27 | 1466회 | |
| 알려주라 5 | ... | 2009-12-27 | 2153회 | |
| 100만원안주면? 100만원 손해를 줄수밖에 15 | 퇴직자일동 | 2009-12-26 | 2079회 | |
| 누가강퇴라고생각안하겠는가? 1 | 강퇴 | 2009-12-26 | 1620회 | |
| 결국 또다시 나간넘만 빙시됐다. 8 | ktman | 2009-12-26 | 3806회 | |
| 우리 좀더 냉정해지자 | 경쟁력 | 2009-12-26 | 1388회 | |
| 지지고 볶는 속셈 드려다 보인다…… 1 | 한심타 | 2009-12-26 | 1729회 | |
| 내년부터 조직슬림화 대대적 조직개편 추가 구조조정도 가능 3 | 정자동 | 2009-12-26 | 5580회 | |
| KT상품 해지할수밖에 – 개티 4 | 퇴직자 | 2009-12-26 | 1593회 | |
| 7500 이라는데?? 3 | 칠칠 | 2009-12-26 | 3142회 | |
| 떳떳해 지십시요 4 | 남는자 | 2009-12-26 | 1707회 | |
| 이상한 명퇴 3 | 거꾸로 | 2009-12-26 | 3063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