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회사상품을 담보로 불매운동 하겠다……….. 4 아쉽다 2009-12-27 1466회
알려주라 5 ... 2009-12-27 2153회
100만원안주면? 100만원 손해를 줄수밖에 15 퇴직자일동 2009-12-26 2079회
누가강퇴라고생각안하겠는가? 1 강퇴 2009-12-26 1620회
결국 또다시 나간넘만 빙시됐다. 8 ktman 2009-12-26 3806회
우리 좀더 냉정해지자 경쟁력 2009-12-26 1388회
지지고 볶는 속셈 드려다 보인다…… 1 한심타 2009-12-26 1729회
내년부터 조직슬림화 대대적 조직개편 추가 구조조정도 가능 3 정자동 2009-12-26 5580회
KT상품 해지할수밖에 – 개티 4 퇴직자 2009-12-26 1593회
7500 이라는데?? 3 칠칠 2009-12-26 3142회
떳떳해 지십시요 4 남는자 2009-12-26 1707회
이상한 명퇴 3 거꾸로 2009-12-26 3063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