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영업도 잘해야지 kt욕 안먹게시리… 지가해놓고 공치사는혼자서 2 . 2010-01-01 1668회
전송실 반이상이 영업으로 가고 남는인력 nsc 사실인가요 5 공채생 2010-01-01 4143회
노사 모두 인식해야 할 내용 4 조합원 2010-01-01 1792회
기술도 Bcn 도입으로 자리가남는제 전송인력 다 nsc 로 받아주남요 궁금 2010-01-01 1754회
KT를 기다리고 있는 것 1 세월 2010-01-01 1707회
※제일은행※ ■KT임직원 한도 및 신용 확대 KT담당팀장 2010-01-01 765회
조직개편 이렇게 변합니다 1 분당정보처 2010-01-01 4902회
지사통혜합 내년 조직개편안 아시는분 ? 17 조직개편 2010-01-01 4422회
노조법안 무산… 복수노조 전면시행 4 좋은거야 2009-12-31 1496회
사면초가. 9 pstn 2009-12-31 2414회
100만원은 안 주겠네?? 9 퇴직자 2009-12-31 2058회
2010년 기념품비 및 일시금 지급안내 줄건줘야지 2009-12-31 2370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