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003년 5505명 kt퇴직자들의 까페 안내 명퇴자 2010-01-03 1985회
우리모드 힘을 합쳐서 kt를 살려봅시다 10 점쟁이 2010-01-03 1480회
아직도 지사장 팀장이 정년보장해주는줄알고 그들한테 충성하는 못난놈이 있나? 6 무명인 2010-01-03 2397회
모집 대리점도 kt 는 모집 안 합니다! 3 현실 2010-01-03 1835회
에스케이 지랄헌다 7 타사지석 2010-01-03 2396회
사랑하는 민주동지회 동지들께(조현영 올림) 4 조현영 2010-01-03 1995회
kt노동조합이여! 제발 정신 차려라 1 밥상머리 2010-01-03 1462회
지금 NSC 도 인원이 남는데 전송 IT 인원 지사에서 소화하면 안될깝쇼 1 IDMC 2010-01-02 2279회
김구현,윤오원이가 죽일놈여,,다른간부는 꼭두각시구요, 2 칼잡이 2010-01-02 1860회
KT직원우대 금리우대 신용대출 안내 citibank 2010-01-02 790회
너! 거기서 20년동안 뭘 배웠니? 2 노조공작 2010-01-02 2303회
넋두리 밥상머리 2010-01-02 1686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