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농협! IT업무를 우습게 보고 분사하고 KT버리고 LG 쓰니 뻔한거다. 8 망할농협 2011-04-16 6131회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이 왜 50년이 지나서 거짓으로 밝혀질까요? 1 선택&집중 2011-04-15 1692회
차라리 모르면 모른다고 하세요 부탁입니다 1 선택&집중 2011-04-15 1717회
KT ‘몰래정액제’ 부당이익…감사원 “과징금으로 징수” 결정 지시 20 속보 2011-04-15 2260회
윤리경영실장님 13 프린터 2011-04-15 2089회
단결없이 희망없고 투쟁없이 미래없다…뻔뻔한 노조의 코메디가튼 변명 12 조합원 2011-04-14 2175회
2003년도에 보았던 글 16 조하번 2011-04-14 3230회
하는일 업이 놀고 먹는 노조를 업애버리자~~ 14 제기럴 2011-04-13 2349회
지우지만 말고 보란말이야~~ 12 이놈아 2011-04-13 2409회
또 매출감소 되겠네…ㅠㅠ 8 걱정 2011-04-13 2083회
KT 윤리경영실은 반성해야 한다 28 조하번 2011-04-13 2583회
KT 주가하락 궁여지책… 19 화난주주 2011-04-12 3267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