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KT여 영원히 번영하라 23 평직원 2011-04-19 1837회
집행부가 너무 못하니까~~민동회가 뜬다. 조하번 2011-04-19 1873회
금천을 떠나라 17 시흥네거리 2011-04-19 2026회
아직도 이런일이 1 조하번2 2011-04-19 1664회
아니 이런일이 4 조하번1 2011-04-19 1649회
“못 견디면 나가” KT, 직원퇴출 유도 ‘설’에서 ‘사실’로 20 SBS 2011-04-18 2073회
“KT에 `퇴출대상자’프로그램” 폭로(종합) 6 연합뉴스 2011-04-18 1700회
…………………………………………………….윤리경영실장님……………………… 16 조하번 2011-04-17 2368회
‘찍히면 끝'(?)…KT ‘비밀 퇴출 매뉴얼’ 확인 18 정자동 2011-04-17 3835회
정서가 매마르고 대화가 통화지않는 조직은 흐망이없읍니다 6 무명인 2011-04-16 2666회
경기남부마케팅단 오산지사에서 조합원 사망 23 애도 2011-04-16 3292회
나도 한마디 9 기자 2011-04-16 1758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