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 통신비5000원 올려 놓고 자랑하는 노조===> 한마디 부탁한다!! 2 | KT&F사장 | 2008-11-04 | 3778회 | |
| 집전화 통신비 지원 …… 하하하하하… | 조합원 | 2008-11-04 | 4643회 | |
| 지금이 결의문 채택할때인가? 정신 빠진 놈들…. 3 | 한심한 | 2008-11-04 | 3833회 | |
| 조속한 임금협상 마무리를 기대하며 1 | 현장 | 2008-11-04 | 3983회 | |
| 함께 합시다.. 1 | 항상 | 2008-11-04 | 3341회 | |
| 최후에 웃는자는 누구? | 청풍명월 | 2008-11-04 | 3790회 | |
| 이번에는 A4용지사달라고해야지.. | 강북지본 | 2008-11-04 | 5037회 | |
| 민주노조 재건을 위하여 | 깨우자 | 2008-11-04 | 3882회 | |
| 지방본부ㅉㅉㅉ | wlqnwkd | 2008-11-04 | 4151회 | |
| 지방본부위원장 서명 똑바로 해라! | 10대글쎄? | 2008-11-04 | 4759회 | |
| 민주노조 재건을 바라며 | 김연회 | 2008-11-04 | 10799회 | |
| 안녕하세요 2 | 밥상머리 | 2008-11-04 | 3966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