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 아시나요 어디일까요? 1 | 광주 | 2009-03-19 | 1211회 | |
| 전국대의원대회 예상 시나리오 1 | 대의원 | 2009-03-19 | 1640회 | |
| 확실한구조조정하자 3 | 농부 | 2009-03-19 | 1426회 | |
| 합병이라?? | 정자 | 2009-03-19 | 817회 | |
| 인력구조조정없이는 KT-KTF 합병 효과 적어… | 정자동 | 2009-03-19 | 1188회 | |
| 떠오르지 않는 태양을 기대하라 | 마음 | 2009-03-18 | 865회 | |
| 합병 이후에… | 합병 | 2009-03-18 | 1001회 | |
| 노동의 댓가 2 | 해피콜 | 2009-03-18 | 886회 | |
| 눈이안보여 일을못해도 20년 지난이유로 명퇴입니다. 1 | 정자동 | 2009-03-17 | 1277회 | |
| 15년 명퇴 좀 합시다 1 | 15년명퇴 | 2009-03-17 | 1080회 | |
| 저는 이제 KT 욕을 안합니다.(협력업체 펀글) | 다함께 | 2009-03-16 | 2102회 | |
| 미치광이 박사 | 박사 | 2009-03-16 | 848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