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7월민주노총 탈퇴 예상…KTF 노조는 당분간 ‘유지’ 3 진수 2009-05-31 1201회
6월달에 15년 명퇴 좀 합시다 연봉제 2009-05-31 1092회
요 아래 파란색부분 글…누가 풀이좀 해봐여~~~ 새됐네.. 2009-05-31 1258회
직급폐지 1 차장 2009-05-31 2623회
할인받자 하린 2009-05-31 778회
이참에 민노총 탈퇴하자 4 마바리 2009-05-31 825회
고민꺼리 2 믿음 2009-05-31 1048회
정도 경영 바보 2009-05-31 851회
함께 노력합시다 1 임금구조 2009-05-31 809회
김구현에게(회사간부가 느낀 절망..) 6 붉은장미 2009-05-31 1628회
나라 꼴이나 kt꼴이나 똑 같다.. 민초 2009-05-31 929회
구십팔%의 위력 구십팔% 2009-05-30 34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