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혹….이번선거에서 부결되면 노조간부들 다 사퇴하냐 ? 2 조합원 2009-07-11 1018회
얘기 해보슈? 3 답답해 2009-07-11 951회
소모적인 일에 휘말리지 말자 1 그람시 2009-07-11 834회
법정휴일 무시하기 18 지팽이 2009-07-11 1351회
지부장 일시키고 전임자 확 줄이자~~ 3 조합원 2009-07-11 908회
노조 간부들도 구조조정에 들어가게되였군. 5 김삼후 2009-07-11 1176회
그래…줏대없고.용기없는..KT 직원… 4 대구 2009-07-11 1190회
마지막 하나 남은 자존심(민노총 탈퇴+구조조정) 3 서울 2009-07-11 1070회
네트웍은 구조조정 된다 치고…홈은 나둬야지 1 정자동 2009-07-11 1683회
다 필요없고, 15년 명퇴나 해라. 3 구조조정 2009-07-10 961회
민노총 탈퇴 누구를 위한것인가 4 고용안정 2009-07-10 970회
민노총의 현 실정 결단의시기 2009-07-10 751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