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003년 수준의 명퇴를 다시한번 해주세요 3 명퇴 2009-10-12 2245회
특별명예퇴직 임박~ 그리고 분사화 2 메테우스 2009-10-12 9716회
전국대의원대회 개최로 규약개정해야 한다. 4 대의원 2009-10-12 1420회
생각해 봅시다 조합원 2009-10-11 1086회
변호사 2 변호사 2009-10-11 1236회
선관위 노조, 민노총 탈퇴 움직임 희망 2009-10-11 1018회
전국kt조합원들은 읽어보시거라 2 심심히가 2009-10-11 1676회
연봉제에 대한 나의 생각 1 연봉제 2009-10-10 2132회
노동조합의 축소 운용 현실화…… 2 후배 2009-10-10 1611회
한마디 9 김연회 2009-10-09 2234회
일요일은 쉬라고~~휴일근무 4 조하원 2009-10-08 1724회
지금 중앙본부가 하는 일이라고는 산행아니면 봉사활동 뿐인가? 3 본사조합원 2009-10-08 1476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