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잘생각해보세요 5
|
갈매기
|
2009-12-07
|
1434회
|
|
|
10년이상자도 특퇴대상자에 포함 1
|
10년이상
|
2009-12-07
|
1391회
|
|
|
퇴직금세금(퇴직하실분은 정독하시길) 5
|
퇴직금
|
2009-12-07
|
3574회
|
|
|
WIN-WIN게임이 되길…
|
제3자
|
2009-12-07
|
1035회
|
|
|
2003년 KTTU게시판에서 퍼온글(지금상황과비교해보세요) 1
|
2003
|
2009-12-07
|
1454회
|
|
|
지금까지 알려진사실….(가장 진실에가까운) 5
|
희퇴자
|
2009-12-07
|
1861회
|
|
|
특퇴 합의 도출 ….하면 5
|
팀장
|
2009-12-07
|
1822회
|
|
|
주주열받지마 수억을줘도 안나가고 일 열심할테니까 8
|
KT사랑
|
2009-12-07
|
1141회
|
|
|
다 필요 없다, 내년부터 연봉제! 2
|
연봉제
|
2009-12-07
|
1321회
|
|
|
어렵고 힘든 시기입니다.. 1
|
always
|
2009-12-07
|
948회
|
|
|
걱정이다. 고민되네……
|
고미니우스
|
2009-12-07
|
1109회
|
|
|
“kt는 특별명퇴 중단하고 구조조정을 시행하라” 6
|
주주
|
2009-12-07
|
4091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