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 삭제요망 | 조합원 | 2009-12-11 | 755회 | |
| 특별명퇴한다는데………….?? | 베이스 | 2009-12-11 | 787회 | |
| 말을해라 | 나그네 | 2009-12-11 | 795회 | |
| D고과 비율이 30% 까지 확대되나요 3 | 나갈래 | 2009-12-11 | 1141회 | |
| 그냥 놔둬도 나갈걸 | 오감타 | 2009-12-11 | 813회 | |
| 3000만원짜리 멀티플레이어 모집 1 | 날나리 | 2009-12-11 | 773회 | |
| 환장하겠네 1 | 명퇴폐지 | 2009-12-11 | 751회 | |
| KT 직무전환 교육프로그램 도입 | 교육담당 | 2009-12-11 | 1377회 | |
| 한심한 님들… 1 | 소자 | 2009-12-11 | 801회 | |
| 내년부터는 연봉제 실시 1 | 연봉제 | 2009-12-11 | 770회 | |
| KT, 인력 구조조정 효과 긍정적 ‘목표가↑’-대우證[펌] | 전망 | 2009-12-11 | 850회 | |
| KT 주가 상승 중 | 증권사 | 2009-12-11 | 756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