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내년 다죽는다 얼른 도망가자!!!!!!! 2 나가사끼 2009-12-12 826회
Olleh kt 잘돌아간다 6 물레방아 2009-12-12 1351회
3진 아웃제도신설 7 D고과 2009-12-12 920회
학자금 폐지 ? 선동을 해도 말이 되게 선동을 해라 ! 4 꾸현꾸현 2009-12-12 792회
여기 올라온 대부분의 글은 사측에서 사주한 것들이네…. 2 큰웃음 2009-12-12 754회
딴건 꼴지지만 명퇴는 1빠로 2 예정자 2009-12-12 773회
QOOK TV 드디어 실시간 가입자 100만 돌파 2 조합원 2009-12-12 801회
내년에는 KT를.. 1 실업자 2009-12-12 751회
2010에는 뭔일이 1 고민중 2009-12-12 755회
KT 강제 명퇴자 ” 까페 개설 ” 하겠습니다. 22 조합원 2009-12-12 782회
특별명퇴(( 면담))할 때 준비물 챙기세요!! 1 위원장 2009-12-12 938회
나가면 개고생 정년까지 서로 뭉칩시다 조합원여러분 2 정자동 2009-12-12 769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