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그렇게 좋다면 본사와 중본이 어떻게 하는지 보자!!!!!!!!!!!!!! 3 추종자 2009-12-12 934회
현명한 선택만 남아 있다! 사랑 2009-12-12 749회
[양심선언] 이제는 진정 KT인이고 싶습니다. 5 양심선언 2009-12-12 1059회
지부장의 할일~~ 2 지사지부장 2009-12-12 936회
조합원 진짜 뿔났다 조하원 2009-12-12 886회
D고과자 무조건 10% 임금 감액 추진 D고과자 2009-12-12 940회
일반명퇴를 바란다고? 5 중본간부 2009-12-12 1008회
위원장에게 호소 호랑이 2009-12-12 809회
신청하면 바로 확정지어 주세요 1 빨리빨리 2009-12-12 829회
사회인식이 너무 안좋아요 걱정 2009-12-12 774회
정보입수 2 폭풍 2009-12-12 1189회
!!!!!!!!!다시 협상하라 3 노사합의 2009-12-12 1037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