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 그렇게 좋다면 본사와 중본이 어떻게 하는지 보자!!!!!!!!!!!!!! 3 | 추종자 | 2009-12-12 | 934회 | |
| 현명한 선택만 남아 있다! | 사랑 | 2009-12-12 | 749회 | |
| [양심선언] 이제는 진정 KT인이고 싶습니다. 5 | 양심선언 | 2009-12-12 | 1059회 | |
| 지부장의 할일~~ 2 | 지사지부장 | 2009-12-12 | 936회 | |
| 조합원 진짜 뿔났다 | 조하원 | 2009-12-12 | 886회 | |
| D고과자 무조건 10% 임금 감액 추진 | D고과자 | 2009-12-12 | 940회 | |
| 일반명퇴를 바란다고? 5 | 중본간부 | 2009-12-12 | 1008회 | |
| 위원장에게 호소 | 호랑이 | 2009-12-12 | 809회 | |
| 신청하면 바로 확정지어 주세요 1 | 빨리빨리 | 2009-12-12 | 829회 | |
| 사회인식이 너무 안좋아요 | 걱정 | 2009-12-12 | 774회 | |
| 정보입수 2 | 폭풍 | 2009-12-12 | 1189회 | |
| !!!!!!!!!다시 협상하라 3 | 노사합의 | 2009-12-12 | 1037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