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작년도 D 올해도 D 퇴직이나 해야겠다 ..회사 재미도 없고 ^^ 민동 2009-12-15 740회
더러워서 2 떠난다 2009-12-15 793회
너무걱정마세요 6 걱정마 2009-12-15 914회
섬나라에서… 3 갈매기 2009-12-15 757회
본사 인력 50% 현장 발령 2 정자동 2009-12-15 1177회
기회 있을때 떠나자 2 아이러브 2009-12-15 754회
리프레쉬 휴직, 창업지원 휴직 KBN 2009-12-15 771회
아하! 이 것들 봐라 계속 지우네. 2 알바생 2009-12-15 806회
우리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 D 영양사 2009-12-15 766회
KT조합원도 노조원이라 말할수있는가? 진짜사나이 2009-12-15 847회
KTTC 완전판 해설자 2009-12-15 911회
세상에 어떤 똘아이가 기본급의80%만밖고 휴직을 하니 그냥다니지 ^^ 5 말세 2009-12-15 837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