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썰로만 나돌앗던 것이 현실로 다가오는구나 보수제도 2009-12-16 923회
지금 이 시간 이런 일들이….진행되고 있다는데 2 정보맨 2009-12-16 977회
학자금 지급기준이 변경된다는데…. 6 대딩 2009-12-16 969회
이건 또 뭐야!!!!!!!!!! 1 나잘난 2009-12-16 949회
내년에 정년 늘어난다고 한다! 2 정부 2009-12-16 970회
진정 조합원을 위한글 ….. 3 친구 2009-12-16 798회
이번에는 머리 들만 나가라! 2 조합원 2009-12-16 794회
해도해도 너무한다 4 에이 2009-12-16 994회
학자급 지급 차등 1 차등 2009-12-16 752회
대학생 장학금 지급기준 변경 4 사령관 2009-12-16 835회
전 직원 연봉제 합의로 조종을 울린 KT노조 전체공개 1 무명인 2009-12-16 5928회
상시퇴출 구조 마련에 나선 회사의 2009 임금협상 전략 2 무명인 2009-12-16 1188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