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특별명퇴자 1월 100만원 지급 미리 땡겨서 안주나요?? 7 조합원 2009-12-23 1340회
특퇴했는데 일하라고 하는데 4 특퇴반환 2009-12-23 1697회
FMC 컨버전스 2009-12-23 1336회
빠르게 변하는 시대~ 교수진 2009-12-23 903회
KT계열사 노조 5곳 민노총 탈퇴 하호하호 2009-12-23 973회
너무 힘들지만……………….. 힘들다 2009-12-23 1122회
이젠 갑시다 갑시다 2009-12-23 1004회
안녕! 안녕 2009-12-23 913회
“집에서 쿡(QOOK) 해” 주부 2009-12-23 1003회
KT 명퇴신청자 3500명 넘었다 KT맨 2009-12-23 1835회
마지막 방문.. 4 ㅠㅠ 2009-12-23 1105회
아래의 마지막월급의 몇마디 글을보고 눈물이맺히네요… 1 마지막월급 2009-12-22 1186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