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kt조합원의 짓눌린 가슴 터지기 일초즉발 1 조합원 2010-01-12 1402회
전송은 50% 영업으로 갑니다 3 정자동 2010-01-12 1617회
c라… 2 파브침주 2010-01-12 1339회
전송을 씨발놈들아 영업으로 고과를 미기니 빨랑 nsc 로 보내줘 1 스산 2010-01-12 1559회
식물노조위원장은 벙어리냐? 등급을 도둑맞은 조합원은 냉가슴앓고있다 1 조합원 2010-01-12 1179회
이석체을 쫓아내자!!!!!!!!!!! 3 2010-01-12 2135회
조합원여러분 3 민조합원 2010-01-12 1270회
등급도둑 . 2010-01-12 1214회
“100만원쟁취” 조광복 노무사선임 추진위원장 2010-01-12 1168회
고과 연봉제 실시 첫 해 개인별 인사고과 형평성 잃어 9 조합원 2010-01-12 1670회
인사고과 열람가능 1 인사담당 2010-01-12 1262회
인사고과열람은 언제? 2 허허실실 2010-01-12 1324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