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000,000원지급 계산기간이 2009.7.1 ~ 12월31이면 퇴직자에게 무조건 줘야한다 2
|
퇴직자
|
2010-02-16
|
1336회
|
|
|
쓰레기같은 회사(마케팅단) 5
|
전남마단
|
2010-02-16
|
1872회
|
|
|
목표를 향해 일할 때가 가장 행복해요. 2
|
행복한 이
|
2010-02-16
|
1028회
|
|
|
격려… 나부터 실천이 중요하다 1
|
행동
|
2010-02-16
|
899회
|
|
|
KT, 세계 30억명 이용 앱스토어 만든다 1
|
웹
|
2010-02-16
|
1096회
|
|
|
KT, 주당 2,000원 현금배당 공시 1
|
KT
|
2010-02-16
|
6193회
|
|
|
KT, 영상전화와 CGV영화를 한번에 1
|
영상전화
|
2010-02-16
|
1022회
|
|
|
마케팅단은 설 프로모션(20점)으로 상품 팔아오하고 지랄이네요.. 3
|
닝기리
|
2010-02-15
|
1689회
|
|
|
남중수는 3천만원 이석채는60억 꿀꺽 3
|
전국퇴직자연합
|
2010-02-15
|
1383회
|
|
|
퇴직자를 배신때리는 행위야말로 몰락의 신호음! 4
|
퇴직자연합
|
2010-02-15
|
1345회
|
|
|
올해 5000 아웃소싱 … 4
|
정자동
|
2010-02-15
|
2202회
|
|
|
일시금 100만원 2009년 노사합의사항 4
|
퇴직자
|
2010-02-15
|
1051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