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 퇴직자 KT주주총회장 점거농성 | 퇴직자일동 | 2010-03-01 | 1247회 | |
| 감사실이 나서라!!! 5 | 검 | 2010-02-28 | 1691회 | |
| 중요한 과제 | 숙제 | 2010-02-28 | 922회 | |
| kt는 망한다 무었이 문제인가? 5674게시물 추천글 4 | kt살리기본부장 | 2010-02-28 | 1172회 | |
| 이젠 고민할 때 | 고민 | 2010-02-28 | 1010회 | |
| 내가 지금 할일 | 직원 | 2010-02-28 | 1018회 | |
| 지금 NSC전송은 휴일,야간,심야,비상출동해도 유노동 무임금입니다! 11 | 서울NSC | 2010-02-28 | 1773회 | |
| KT는 망한다 무엇이 문제인가 (3) 5 | ㅎㅎㅎ | 2010-02-28 | 1331회 | |
| 정말 어리석고 멍청한 위원장 5 | 조합원 | 2010-02-28 | 1221회 | |
| 네떡은공부하러 출근하고 홈은 좃뺑이치러 출근하고 가관이다 ^^ 8 | 무명인 | 2010-02-27 | 1592회 | |
| 토요일 열심히 가판 했슴다 1 | 바보 | 2010-02-27 | 1374회 | |
| 정년을 보장받는 방법 3 | 정년 | 2010-02-27 | 1203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