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험실 분사 진짜? 가짜? 어디서 나온말인지? 2
|
..
|
2010-05-31
|
2270회
|
|
|
천안함의 진실(2) 2
|
민중의소리
|
2010-05-31
|
1715회
|
|
|
홈..씨발 더럽게 힘드네 5
|
홈쓰발대가리
|
2010-05-30
|
3006회
|
|
|
어떤 새끼들이 시험실을분사를 해… 5
|
험맨
|
2010-05-30
|
3301회
|
|
|
고생은 직원들이 성과급은 경영 망친자들이 가저가니 kt 곧 망할수 밖에 kt고객 요즘타사 이탈 엄청나다. 1
|
조합원
|
2010-05-30
|
1792회
|
|
|
kt 사장은 초당 요금제 6월 1일 부터 시행 만약 안하면 SK나 LG로 이동하면 kt 부도온다.
|
전국고객대표단
|
2010-05-30
|
1547회
|
|
|
요즘 요양치료에 많은 고통 있습니다 .많은조합원 고통준.당신은 엄청난 재앙을 받게된다.
|
여성조합원
|
2010-05-30
|
1641회
|
|
|
선로와 시험실 분사화 발표 시행 임박함 2
|
노조 책임자
|
2010-05-30
|
3461회
|
|
|
kt 사장 발표 했으니 중간 정산제 바로 시행 하세요 1
|
중앙 노조 간부
|
2010-05-30
|
2925회
|
|
|
천안함의 진실 7
|
영야
|
2010-05-30
|
3094회
|
|
|
큰일이 일어날듯… 5
|
ㅍㅍㅍㅍㅍ
|
2010-05-29
|
4084회
|
|
|
kt 아이폰 개통후 수신불량 a/s 부품 중고품 전국에 고객 사용요금20만원등 과다청구 불만 해지무더기 요청함
|
선로이설팀
|
2010-05-29
|
2102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