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영조폭을 대하는 꼬라지는 개티나 견찰이나 똑같습니다
|
조하번
|
2010-08-31
|
1334회
|
|
|
원칙이 없고 조합원 기본권리가 지켜지지 않는다면 그건 공산당과 다를바없읍니다
|
정자동
|
2010-08-31
|
1174회
|
|
|
허수와 꽁수가 판치는 kt는 조만간 망한다 2
|
조합원
|
2010-08-30
|
1868회
|
|
|
추석전에 대대적인 자뻑작전이 시작되나요..? 1
|
조합원
|
2010-08-30
|
2322회
|
|
|
관심이 변화의 시작 2
|
통일촌
|
2010-08-30
|
1392회
|
|
|
조합원 안전은 뒷전 생산성을 핑계삼아 직원을 죽이는구나 1
|
GURU
|
2010-08-30
|
1799회
|
|
|
KT 해고자 조태욱씨, 복직 판정만 두 번째 8
|
매일노동뉴스
|
2010-08-30
|
2100회
|
|
|
철도공사이긴 KTX 승무원들
|
승리
|
2010-08-29
|
1363회
|
|
|
3무의 김구현 집행부…..참으로 안타깝다. 2
|
김삼무
|
2010-08-29
|
2113회
|
|
|
회장님과 경영진에게는 딸랑이들만 딸랑 딸랑 2
|
현장맨
|
2010-08-28
|
1879회
|
|
|
조합원 민심은 들끓는데….. 17
|
조합원
|
2010-08-26
|
4858회
|
|
|
KTX 여승무원 복직 소송 승리 ^^
|
무명인
|
2010-08-26
|
1945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