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꾸라지 몇마리가 태평양을 오염시키네 6
|
형님
|
2010-09-17
|
1213회
|
|
|
발발이 천국이군~ 7
|
조하빈
|
2010-09-17
|
1180회
|
|
|
자아도취, 큰 일 낼 사람들이네 8
|
어처구니상실
|
2010-09-17
|
1215회
|
|
|
지금은 싸울 시기가 아닙니다. 위기를 수습해야 할 시기 입니다.
|
영업맨
|
2010-09-17
|
1096회
|
|
|
나도 이번에 분노는 하지만…사측 발발이는 조용히해라! 6
|
조합원
|
2010-09-17
|
1316회
|
|
|
밀고짓거리나하고 KT를 죽이는 성명서나 남발하고 다니는 인간잡종들.. 2
|
조합원3
|
2010-09-16
|
1266회
|
|
|
kt경영진의 꼼수…아직도 정신 못차렸다!!! 3
|
내부고발
|
2010-09-16
|
1550회
|
|
|
아고라 서명 진행중!!/ KT경영진 법적처벌하라!! 5
|
열받아
|
2010-09-16
|
1999회
|
|
|
성과급 1
|
조합원
|
2010-09-16
|
2415회
|
|
|
답해주십시요 4
|
KT조합원
|
2010-09-16
|
1370회
|
|
|
경영진은 몇억씩 챙기면서 뭐 정액제 사건터져서 kt,가어려우니.. 4
|
조합원
|
2010-09-16
|
1503회
|
|
|
넷단이나 마단이나 매 한가지네요 12
|
올레꼴레
|
2010-09-15
|
3084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