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뒷구녕 들어온 환직자가 있는한 KT 발전 없다… 3 환직망국 2010-09-30 1680회
제보자에게 바랍니다. VOC담당에게 사죄하십시요 12 그사람 2010-09-30 1657회
해사행위자 자수하여 광명찾자! 5 제보자 2010-09-30 1208회
후배들이 자랑스럽다 8 퇴직사우 2010-09-30 1395회
과연 이런사람을 직원으로 생각되나 7 조합원 2010-09-30 1538회
대규모 조직개편 임박 9 정자동 2010-09-29 11556회
[2010임금협상]기아차노조와 kt노조를 비교해 보세요 7 비교분석 2010-09-29 2592회
2010년 임금협상 관련 민동회의 입장을 보고 13 진짜민주 2010-09-29 2326회
아이폰4G와 갤럭시S의 차이점 불청객 2010-09-29 1762회
잘못한건 빨리 고쳐져야지 5 그루 2010-09-28 1285회
창구에서 본 광경 8 통신기술 2010-09-28 1847회
발등의 불 1 영업촌놈 2010-09-28 1368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