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KT정액요금제 무단가입 관련 YMCA 방통위 대상 감사원에 공익감사청구 1 YMCA 2010-10-07 1590회
하루살이 악질경영진=일제, 발바리=친일파 앞잽이 틀린말이냐.. 4 열받아 2010-10-07 1327회
정말 열받는 구만 6 직원 2010-10-07 1838회
정부가 KT 정액요금제 무단가입 묵인 1 고객 2010-10-07 827회
구조조정 지금 이시기에 국민 2010-10-07 2851회
정말 한심한 사이트…. 5 휴가 2010-10-07 1376회
작전 세력이 만은걸 보니 ~임금협상 타결시점이 다가오는군…. 2 조합원 2010-10-07 1645회
나는 요구한다 6 직원 2010-10-07 1536회
조직통합은 근거없는 루머에 불과하다 루머 2010-10-07 2018회
발바리 는 개의 일종 인데 어떤개 ? 5 발바리 ?? 2010-10-06 1794회
이사이트는 회사에서 발바리들 출격시켜 여론 조성하는사이트인가요? 1 조합원 2010-10-06 997회
발바리들설쳐대는것이 내일이나모래면 대충 윤곽이 나오겠구나.. 3 조합원 2010-10-06 1166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