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T정액요금제 무단가입 관련 YMCA 방통위 대상 감사원에 공익감사청구 1
|
YMCA
|
2010-10-07
|
1590회
|
|
|
하루살이 악질경영진=일제, 발바리=친일파 앞잽이 틀린말이냐.. 4
|
열받아
|
2010-10-07
|
1327회
|
|
|
정말 열받는 구만 6
|
직원
|
2010-10-07
|
1838회
|
|
|
정부가 KT 정액요금제 무단가입 묵인 1
|
고객
|
2010-10-07
|
827회
|
|
|
구조조정 지금 이시기에
|
국민
|
2010-10-07
|
2851회
|
|
|
정말 한심한 사이트…. 5
|
휴가
|
2010-10-07
|
1376회
|
|
|
작전 세력이 만은걸 보니 ~임금협상 타결시점이 다가오는군…. 2
|
조합원
|
2010-10-07
|
1645회
|
|
|
나는 요구한다 6
|
직원
|
2010-10-07
|
1536회
|
|
|
조직통합은 근거없는 루머에 불과하다
|
루머
|
2010-10-07
|
2018회
|
|
|
발바리 는 개의 일종 인데 어떤개 ? 5
|
발바리 ??
|
2010-10-06
|
1794회
|
|
|
이사이트는 회사에서 발바리들 출격시켜 여론 조성하는사이트인가요? 1
|
조합원
|
2010-10-06
|
997회
|
|
|
발바리들설쳐대는것이 내일이나모래면 대충 윤곽이 나오겠구나.. 3
|
조합원
|
2010-10-06
|
1166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