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회사가 쪽박나면 피해는 누구에게?(퍼온 글) 퇴직자 좋아하네 2010-11-08 915회
퇴직자의 부탁 2 퇴직자 2010-11-08 1830회
3만넘는직원이 파는 상품 무시못함 구조조정 절대 못함… 8 무명인 2010-11-07 2247회
회장님,구조조정팀부터 전원구조조정해서 퇴출바랍니다.의지가 전혀없음.. 16 구조조정 2010-11-07 2183회
동지를 찾아서 먼 길을 왔겄만 3 조욱형 2010-11-07 1332회
2010전국노동자대회 서울광장 2010-11-07 996회
정액제민원 결과 1 그루 2010-11-06 1447회
이석채회장 배당많이주세용ㅇ 1 배당고객 2010-11-05 1869회
경고 지우지마 2010-11-05 1618회
그대여 울지마세요 2 희망 2010-11-05 3581회
기본급 줄고~급식비줄고~퇴직금 줄고~ 4 조합원 2010-11-04 4633회
이야기속으로 2 개티 2010-11-04 2234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