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 회사가 쪽박나면 피해는 누구에게?(퍼온 글) | 퇴직자 좋아하네 | 2010-11-08 | 915회 | |
| 퇴직자의 부탁 2 | 퇴직자 | 2010-11-08 | 1830회 | |
| 3만넘는직원이 파는 상품 무시못함 구조조정 절대 못함… 8 | 무명인 | 2010-11-07 | 2247회 | |
| 회장님,구조조정팀부터 전원구조조정해서 퇴출바랍니다.의지가 전혀없음.. 16 | 구조조정 | 2010-11-07 | 2183회 | |
| 동지를 찾아서 먼 길을 왔겄만 3 | 조욱형 | 2010-11-07 | 1332회 | |
| 2010전국노동자대회 | 서울광장 | 2010-11-07 | 996회 | |
| 정액제민원 결과 1 | 그루 | 2010-11-06 | 1447회 | |
| 이석채회장 배당많이주세용ㅇ 1 | 배당고객 | 2010-11-05 | 1869회 | |
| 경고 | 지우지마 | 2010-11-05 | 1618회 | |
| 그대여 울지마세요 2 | 희망 | 2010-11-05 | 3581회 | |
| 기본급 줄고~급식비줄고~퇴직금 줄고~ 4 | 조합원 | 2010-11-04 | 4633회 | |
| 이야기속으로 2 | 개티 | 2010-11-04 | 2234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