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직원만 족치고 낙하산인사에 도대체가 답이뭔가요 ? 민영화 kt 맞나요 2
|
무명인
|
2010-12-02
|
2033회
|
|
|
광화문에서는 크린 구호
|
리셋
|
2010-12-02
|
1812회
|
|
|
병신 가튼 노조 나부랭이들~
|
순수조합원
|
2010-12-02
|
1555회
|
|
|
KT 홈경기 때 삼성 위한 행사 열린다 왜?
|
아이폰
|
2010-12-02
|
4494회
|
|
|
여성은 아이폰을 좋아해
|
아이폰
|
2010-12-02
|
2518회
|
|
|
잊지는 말아야지 2
|
부용
|
2010-12-02
|
5021회
|
|
|
MBC-청와대-KT 전무…김은혜 변신의 끝은 2
|
상무
|
2010-12-01
|
4667회
|
|
|
퇴직금 중간정산 한 번 더 고민을
|
신중해
|
2010-12-01
|
5373회
|
|
|
KT, 또 ‘낙하산 인사’ 논란 들끓어 4
|
이것봐
|
2010-12-01
|
1819회
|
|
|
아이폰 ‘위력’에 삼성-LG 두달째 고전
|
삼성
|
2010-12-01
|
1170회
|
|
|
ipad가 갤럭시탭보다 좋은 10가 이유
|
애플
|
2010-12-01
|
1680회
|
|
|
퇴직연금에서만 가지는 유일한 장점
|
중간정산
|
2010-12-01
|
1524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