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직원만 족치고 낙하산인사에 도대체가 답이뭔가요 ? 민영화 kt 맞나요 2 무명인 2010-12-02 2033회
광화문에서는 크린 구호 리셋 2010-12-02 1812회
병신 가튼 노조 나부랭이들~ 순수조합원 2010-12-02 1555회
KT 홈경기 때 삼성 위한 행사 열린다 왜? 아이폰 2010-12-02 4494회
여성은 아이폰을 좋아해 아이폰 2010-12-02 2518회
잊지는 말아야지 2 부용 2010-12-02 5021회
MBC-청와대-KT 전무…김은혜 변신의 끝은 2 상무 2010-12-01 4667회
퇴직금 중간정산 한 번 더 고민을 신중해 2010-12-01 5373회
KT, 또 ‘낙하산 인사’ 논란 들끓어 4 이것봐 2010-12-01 1819회
아이폰 ‘위력’에 삼성-LG 두달째 고전 삼성 2010-12-01 1170회
ipad가 갤럭시탭보다 좋은 10가 이유 애플 2010-12-01 1680회
퇴직연금에서만 가지는 유일한 장점 중간정산 2010-12-01 1524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