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소병수 는 한국의 노조법을 위반하면서 많은 조합원에게 고통 강행한 자. 천벌이 곧.당신를 처단한다.
|
여조합원
|
2011-01-01
|
3826회
|
|
|
중앙위원장 이후보는 어떨까? 8
|
지부장
|
2011-01-01
|
2781회
|
|
|
차기 중앙위원장을 노리는 후보는 이 사람입니다! 1
|
역술가
|
2011-01-01
|
2309회
|
|
|
서울남부 장기근속자 대부분 노조간부
|
비조합원
|
2011-01-01
|
2059회
|
|
|
새해에는 근본적인 슬픔이 KT에서 사라지길 바라면서
|
조하번
|
2010-12-31
|
2070회
|
|
|
김구현은 무엇인가 7
|
생각
|
2010-12-31
|
3459회
|
|
|
해는 서산에 졌으나… 8
|
슬픈하루
|
2010-12-29
|
7877회
|
|
|
55년생 승진자 성명 좀 알려주세요…감사 실시로 반드시 규명 되어야 한다. 2
|
55년생
|
2010-12-28
|
4821회
|
|
|
55년생도 승진한다, 기가 막히고 코가 막혀서 10
|
관리자
|
2010-12-27
|
7319회
|
|
|
전국 신입 마단 및 법인단장님께… 2
|
현장근무자
|
2010-12-27
|
3850회
|
|
|
아직도 그런이일이 7
|
사랑맨
|
2010-12-26
|
5667회
|
|
|
바뀌는 날이 두려운 개들..
|
대세
|
2010-12-26
|
2492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