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소병수 는 한국의 노조법을 위반하면서 많은 조합원에게 고통 강행한 자. 천벌이 곧.당신를 처단한다. 여조합원 2011-01-01 3826회
중앙위원장 이후보는 어떨까? 8 지부장 2011-01-01 2781회
차기 중앙위원장을 노리는 후보는 이 사람입니다! 1 역술가 2011-01-01 2309회
서울남부 장기근속자 대부분 노조간부 비조합원 2011-01-01 2059회
새해에는 근본적인 슬픔이 KT에서 사라지길 바라면서 조하번 2010-12-31 2070회
김구현은 무엇인가 7 생각 2010-12-31 3459회
해는 서산에 졌으나… 8 슬픈하루 2010-12-29 7877회
55년생 승진자 성명 좀 알려주세요…감사 실시로 반드시 규명 되어야 한다. 2 55년생 2010-12-28 4821회
55년생도 승진한다, 기가 막히고 코가 막혀서 10 관리자 2010-12-27 7319회
전국 신입 마단 및 법인단장님께… 2 현장근무자 2010-12-27 3850회
아직도 그런이일이 7 사랑맨 2010-12-26 5667회
바뀌는 날이 두려운 개들.. 대세 2010-12-26 2492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