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KT주식-삭제하지마 28 1234 2011-03-15 12786회
집행부 꼴 배기 싫으면 복수노조 하세요 10 민동아 2011-03-14 8267회
화이부동, 동이불화 3 화동 2011-03-14 12644회
주주가 의장(이석채회장)에게 보내는 공개 질의서 44 주주 2011-03-14 11394회
발로 뛰겠소 18 역쉬 2011-03-13 9096회
폭력배들이 언제 폭력했다고 시인하던가? 19 조하번 2011-03-13 7499회
KT 주총, 김은혜 영입·아이폰 외도에 얼룩 20 낙하산 2011-03-13 8672회
인간답게 살자 11 집행자 2011-03-13 7640회
미행도, 협박도, 그리고 통신내역 열람도 다 사람들의 일이라서 6 망각의세월 2011-03-12 6150회
kt주주총회(3/11) 스케치 8 주주 2011-03-11 7096회
이번노조는 중립을 지키는노조를 회사와 노조를 정말 위할줄아는 완전어용이아닌…. 9 정자동 2011-03-11 5456회
911태러와 내간 만난 이슬람인 그리고 절규! 24 KT조폭 2011-03-10 8430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