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011년 임단협 타결안에 즈음하여~ 16 만땅 2011-05-28 3705회
이번 임.단협 투표 결과 과연 조합원 뜻일까? 18 의문 2011-05-28 3491회
신입사원에세 희망을 9 꿈/희망 2011-05-28 2817회
KT 이런일 들이 ????????// 8 노사협회 2011-05-28 3014회
아직도 끝나지 않은 노래가 있습니다 4 춘흥 2011-05-28 2311회
부고장을 뛰우고 싶은 심정이 지금의 통신회사 KT 9 애통한주주 2011-05-27 3086회
.최종 집계결과 96.1%가 찬성 20 연합뉴스 2011-05-27 3053회
내년 대선이 심상치않다.정권바뀌면 kt는??? 22 나그네 2011-05-27 2988회
폭력과 비리에 무감각한 KT 직원들에게 15 ㅋㅋ 2011-05-27 2278회
초심으로 돌아가자 7 회원 2011-05-27 2158회
정정당당…. 8 조합원 2011-05-26 2123회
이제는 맘이 몸을 추스리지 못하니 울분의 짐을 내려놓아야 하나 26 목격자 2011-05-26 2628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