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F고과자 33인은 누구인가? 그들을 알고 싶다…추적50분 방송예정 14 60분 2011-07-20 2563회
어떤 꿈을 꾸는가에 따라 9 꿈과 현실 2011-07-20 1584회
더운 날씨에 4 미디엄 2011-07-20 1161회
KT는 신도 부러워하는 직장이잖아? 11 주주 2011-07-20 1832회
새날이 밝았군요 3 쓰레기 2011-07-20 1426회
제대로된 평가 12 초롱이 2011-07-20 1579회
복수노조도입이 무서운 회사 계두식 2011-07-20 1266회
여기가 노사팀 놀이터구먼 잘들놀고있다 개자식들 11 김현장 2011-07-19 2183회
복수노조는 아무나 하나! 24 자격검증 2011-07-19 2059회
[호소문] 김진숙 동지를 살리고 조남호 회장도 사는길……. 호소 2011-07-19 1764회
자살이라 ..참 KT 라는 대기업에서 일어난다니 부끄럽습니다. 11 전남 2011-07-18 2854회
KT직원 또 투신 자살…전환배치 후 노동 스트레스 45 CP대상 2011-07-18 9535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