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응 힘들다.ㅠㅠ
작성자: 미원 | 조회: 184회 | 작성: 2026년 6월 24일 오전 9:34선택하지 않은곳에서 일 하며 적응하려니 적응이 안되네요.
열만받고, 화만나고 사고 칠것 같고.미치겠네.
Kt인간들 예전부터 이기주의 인 줄 알았지만 여기 법인 인간들 더 하네.
업무 알지도 못 하는데 ..
혼자 뭘 하라고.
알려달라 해도
다들 지 바쁘다 하고
나이어리것들이 싸가지 없고
법인인간들 워낙 잘 난인간들만 있어.. ?!
회사는 형식상 업무전환 교육만 하고
교육했으니
이제 나가서 팔아와라..
Kt어용노조 개**것들 책임저라
니들때문에 제명에 못 살것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