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응 힘들다.ㅠㅠ

선택하지 않은곳에서 일 하며 적응하려니 적응이 안되네요.

열만받고, 화만나고 사고 칠것 같고.미치겠네.

Kt인간들 예전부터 이기주의 인 줄 알았지만 여기 법인 인간들 더 하네.

업무 알지도 못 하는데 ..

혼자 뭘 하라고.

알려달라 해도

다들 지 바쁘다 하고

나이어리것들이 싸가지 없고

법인인간들 워낙 잘 난인간들만 있어.. ?!

회사는 형식상 업무전환 교육만 하고

교육했으니

이제 나가서 팔아와라..

Kt어용노조 개**것들 책임저라

니들때문에 제명에 못 살것다.




현장의 목소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