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조 승리를 위해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제13대 KT노동조합선거에 참여하였던 기호2번 이상호 선대본입니다.

선거기간 동안 기호2번 후보들에게 보내주셨던 조합원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앞으로 본사지방본부위원장에 당선된 정연용 당선자를 통해 민주노조의 참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조합원들이 노동조합이 새롭게 바뀌어야 한다는 바람을 보여주셨기에 정연용 후보가 당선될 수 있었습니다. 통합된 투개표소가 많았고 참관인이 모두 섰던 본사투개표소의 조건 때문에 조합원의 민심이 왜곡되지 않고 정연용 후보의 당선으로 구현될 수 있기도 했습니다. 이제 정연용 당선자는 노조를 새롭게 바꾸는 실천에 나서겠습니다. 많은 지지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비록 당선되지 못하였지만 이상호 후보를 비롯한 기호2번 후보들도 조합원이 주인되는 민주노조를 다시 세우기 위한 활동을 지속해나가고자 합니다. 앞으로 더욱 힘찬 활동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를 약속드립니다. 선거 기간 중 발생한 회사의 불법적 선거개입 사례는 반드시 처벌될 것입니다. 지금까지도 많은 제보가 들어 왔지만 조합원 여러분도 선거기간 중 경험하신 불법적 선거개입 사례를 적극적으로 제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2-701-0070 / 010-7223-9790)

다시 한 번 지지와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제 13대 KT노동조합선거에 대한 보다 자세한 평가글을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식지/성명서 목록